글쓴이 : 연수맘

 

 

아~~~이것은 언제적 사진인지...

우리 꼬맹이들 타우랑가 오로피 딸기밭 댕겨왔던 기억이 스멀스멀...

아마도 곧 딸기밭 시즌이 다가올것 같아 겸사겸사 올려봅니다.

 

 

딸기밭 다녀왔어요...

오로피에 있는 딸기밭....

세아이들과 모처럼 딸기밭에 가서 맘껏<?> 먹고 따로 왔네요....

 

쫌 늦게가서 그런지....

크기는 그다지 크진 않았지만...

열심히 먹기두 하고 따기도 하구....

나중에 계산하면서 지수가 좋아하는 라즈베리...

연수가 좋아하는 블루베리도 사가지고 왔네요...

 

각자 좋아하는 베리 종류들이에요~

 

 

 

잉~~~요녀석들

이때가 젤루 귀여웠던것 같네요...ㅎㅎ

 

 

딸기를 먹는 먹보준수~

이곳에선 딸기를 따면서 맘껏 시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드라구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딸기밭에서 저희 가족 사진이에요~*^^*

 

 

 

이건 보너스로 하나더...연수아빠 얼굴 입니당~ㅋㅋ

 

블로그 이미지

johnna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241)
NZ 영주권을 잡아라 (23)
우리집 운동 선수들 (9)
연수.준수 NZ 초등학교 적응기 (32)
뉴질랜드 학부모 되기 (24)
타우랑가 SUS 맘 (89)
타우랑가 john (43)
존 building story (14)